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하면 수강료 환급하는 '100% 환급 평생회원반' 수강생 모집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하면 수강료 환급하는 '100% 환급 평생회원반' 수강생 모집
  • 승인 2020.11.09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100% 환급 평생회원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9일 전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에서 공개한 ‘100% 환급 평생회원반’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며, 주택관리사 시험에 2022년까지 합격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받을 수 있다.

여기에 2021 라이브클래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5% 압축이론을 한권에 담은 2021 시크릿노트를 단독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21년 최종 합격 시, 실무자격증 무료수강권을 증정한다.

업체에 따르면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한국산업인력공단 평균 합격률 12% 보다 무려 4배 높은 51%의 평균합격률을 기록했으며 제 22회 주택관리사 시험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하면서 실제적인 결과로 증명했다.

실제 2019년도 시험 수기가 1600건을 돌파하면서 그동안 쌓인 선배 합격생들의 노하우도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에서 합격한 박 씨는 “세 살 딸을 키우면서 두 문제 차이로 단기간에 동차합격 했다”라며, “에듀윌만 믿고 따라간다면 모두 합격의 기쁨을 맛보실 수 있을것”이라고 합격 수기를 밝혔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이번 과정에서 체계적인 4단계 합격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과목별 기초이론 학습을 시작으로 합격에 필요한 필수 이론인 기본, 심화 학습으로 진행된다. 이어서 학습내용을 토대로 이론과 문제를 한번에 정리하는 핵심이론 및 문제풀이 과정이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동형 모의고사 및 마무리 특강으로 학습을 완성할 수 있다. 더불어 숨은 10점을 찾아주는 2차과목 백점완성특강을 단독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업계 1위를 만든 최고의 교수진 강의를 비롯해, 온라인서점 YES24 주택관리사 부문 101개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험서를 활용해 수험생의 합격을 돕는다. 또한, 상대평가 대비 맞춤형 성적분석 시스템이 가능한 에듀윌 전국실전 모의고사는 어떠한 문제도 풀 수 있는 실력을 완성하고 생생한 실전 경험을 할 수 있어, 1만8000명이 선택한 최고의 합격 콘텐츠다.

또한,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합격 이후에도 실제 관리소장의 취업전략 설명회를 비롯해, 실시간 정보를 교류하는 국내 주택관리사 최대 네트워크 에듀윌 동문회, 국내 유일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까지 에듀윌은 합격 이후에 취업까지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에서 마련한 ‘100% 환급 평생회원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