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공무원 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출제위원이 직접 집필”
에듀윌 소방공무원 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출제위원이 직접 집필”
  • 승인 2020.11.05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대표 박명규)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수험서 ‘에듀윌 소방공무원 6개년 연도별 기출문제집 소방학개론+소방관계법규’ 교재가 출간 후 온라인서점 YES24 소방승진 부문 베스트셀러 1위에 이름을 올렸다고 5일 전했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관계자는 “소방공무원 출제위원이 직접 집필했으며, 소방직 기출문제만 수록해 소방직 시험의 문제 유형과 경향을 보다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면서, “회차별로 구성해 실제 시험이나 모의고사처럼 풀어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기출문제집에는 최신 개정 법령을 반영한 6개년도의 기출문제 및 기출복원문제를 수록했다. 기출 분석 해설 및 강의를 통해 출제경향을 철저히 분석해 놨으며, 개념 카테고리를 통한 연계 학습이 가능하다. 문제풀이 후 명쾌한 강의로 빈틈없는 기출 분석이 가능한 점도 큰 특징이다.

또한, 모바일 OMR 채점 및 실시간 성적 분석으로 1초 합격 예측이 가능하다. 모바일 OMR에 답안을 입력해 제출하면, 자동으로 채점이 완료된다. 원점수, 백분위, 전체 평균과 상위 10% 평균을 확인하고, 채점 결과와 성적분석으로 취약 부분을 보완할 수 있다.

교재를 구입한 한 수험생은 “무엇보다 6개년 연도별 기출문제가 수록돼 있어서 다양한 문제들을 풀어보고 공부할 수 있었다”며, “해설 강의까지 볼 수 있어, 틀린 문제들의 경우 한번 더 짚고 넘어갈 수 있어 좋았다”고 리뷰를 남겼다.

소방직에 딱 맞는 소방전용 교재 ‘에듀윌 소방공무원 6개년 연도별 기출문제집’은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