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나이 몇살? 오나라 2살 ‘동생’…“아내 최석은 때문에 출연”
차태현, 나이 몇살? 오나라 2살 ‘동생’…“아내 최석은 때문에 출연”
  • 승인 2020.10.29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식스센스'
사진=tvN '식스센스'

 

차태현이 ‘식스센스’에 출연한다.

29일 배우 차태현이 tvN 예능프로그램 ‘식스센스’ 최종회 게스트로 출연한다. 차태현은 평소 친분이 있는 유재석은 물론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와 특급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차태현은 유재석의 대학 동문이자 4살 어린 동생. 1974년생인 오나라보다는 2살 어리다. OCN ‘번외수사’ 종영 이후에 차태현은 tvN ‘서울촌놈’으로 예능 활동을 이어갔다. 11부작으로 제작된 ‘서울촌놈’ 종영 이후에도 최근 배성우의 절친으로 SBS ‘집사부일체’에 깜짝 등장하는가 하면,  ‘번외수사’ 방송을 앞두고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평소에도 ‘식스센스’ 애청자라고 밝힌 차태현은 방송을 볼 때마다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검색해보는 아내 때문에 100% 몰입할 수 없어 직접 게스트로 나오게 됐다고 밝혔다는 후문. 차태현은 아내 최석은과 고등학교 때 만나 10년 넘게 교제한 끝에 결혼한 일화로 유명하다.

차태현은 ‘식스센스’ 과몰입러답게 남다른 눈썰미를 뽐내고, 제작진의 시선에서 생각할 줄 아는 예능 만렙의 면모를 보인다고. 게스트 최초로 오나라, 전소민, 제시, 미주의 토크에 슬쩍 끼어들고, 서로를 귀여워하는 이들의 모습을 물끄러미 바라보다 “그게 왜 귀엽지?”라고 의문을 드러내 유재석을 환호하게 만든 것으로 전해졌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