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1Harmony(피원하모니), 각양각색 스타일로 매력발산 "데뷔 D-DAY"
P1Harmony(피원하모니), 각양각색 스타일로 매력발산 "데뷔 D-DAY"
  • 승인 2020.10.28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1Harmony(피원하모니)/사진=피원하모니 SNS
P1Harmony(피원하모니)/사진=피원하모니 SNS

신인 그룹 P1Harmony(피원하모니,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이 데뷔 'D-DAY' 기념 사진을 공유했다.

28일 피원하모니 공식 SNS에는 'P1Harmony 1st Mini Album [DISHARMONY : STAND OUT] D-Da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에는 '10.28 D-DAY'가 적힌 종이를 든 피원하모니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다양한 헤어스타일로 각기 다른 매력을 드러내면서 데뷔의 기쁨을 전하고 있다. 

이날 피원하모니는 미니 1집 '디스하모니: 스탠드 아웃'(DISHARMONY : STAND OUT) 발매를 기념하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었다. 쇼케이스에서는 피원하모니에 대한 설명과 타이틀곡 'SIREN'(사이렌) 무대 등을 선보였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FNC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남자 아이돌그룹이다. FNC엔터테인먼트에는 그룹 씨엔블루, FT아일랜드, SF9,  AOA, 엔플라잉과 배우 이동건, 정해인, 정진영, 방송인 유재석, 정형돈, 김용만 등이 소속되어 있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