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빠른 준비가 합격 관건’ 에듀윌 공무원이 밝힌 사회복지직, 2020년 이슈 체크
‘발 빠른 준비가 합격 관건’ 에듀윌 공무원이 밝힌 사회복지직, 2020년 이슈 체크
  • 승인 2020.10.27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사회복지직 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오는 2022년부터 변경되는 주요 이슈를 밝혔다.

오는 2022년부터 사회복지직 공무원 시험 과목 변경이 예고됐다. 기존에는 국어, 영어, 한국사가 필수 3과목으로 행정법총론, 행정학개론, 사회, 과학, 수학이 선택 과목으로 따로 분류됐다.

2022년부터 국어, 영어, 한국사, 행정법총론, 행정학개론이 필수 5개 과목으로 통합될 예정이다.

에듀윌 공무원은 사회복지직 변경점에 대처하기 위해 합격 때까지 전 과목, 전 강좌 제공을 약속했다. 에듀윌이 준비한 독한 평생패스는 과목 개편을 따지지 않고 전부 준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설계 완성도가 높은 ‘8회독 완성 커리큘럼’으로 사회복지직 합격률을 높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

에듀윌 공무원 교수진은 년도 별 시험 문제에 발 빠르게 대처해 핵심을 날카롭게 짚어낸다. 학습 이론을 기출 문제에 적용하는 데서부터 출제 유형을 바탕으로 수강생의 올바른 진로에 영향을 끼친다.

 

수험생은 정해진 시간 내 제시된 많은 문제를 풀어야 하기에 문제풀이 훈련소를 실시하기도 한다. 데일리테스트, 위클리테스트 등도 험이 닥쳤을때 대처능력을 향상시킨다.

단원별 테스트, 모의고사 등도 수실로 진행하기에 수강생은 나날이 오르는 자신의 실력을 확인한 뒤 공부 의욕을 다시금 재정비할 수도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 기내스북 등재 기관인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