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택트' 영화 '그것(it)' 속 오싹한 삐에로와 섬뜩한 눈맞춤?.."누구 일 거 같아?"
'아이콘택트' 영화 '그것(it)' 속 오싹한 삐에로와 섬뜩한 눈맞춤?.."누구 일 거 같아?"
  • 승인 2020.10.26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제공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제공

채널A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가 핼러윈 특집 눈맞춤을 예고했다.

28일 방송되는 채널A '아이콘택트' 예고편에는 빨간 풍성을 들고 사람들의 시선을 아랑곳하지 않은 채 거리를 걷고 있는 오싹한 삐에로가 등장한다. 스티븐 킹의 원작을 영화화한 공포영화 '그것(it)'에 등장하는 삐에로와 똑 닮은 이 인물은 눈맞춤을 기다리던 3MC 강호동, 이상민, 하하를 경악하게 했다.

마침내 섬뜩한 눈빛과 함께 눈맞춤방에 앉은 삐에로는 블라인드가 열리자 한 여성과 마주했고 "누굴 것 같아?"라 알 수 없는 목소리로 물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또다른 예고에서는 평소 유쾌한 개그맨 황제성이 웃음기 하나 없는 얼굴로 "7년 넘게 묵혀왔던 미안함을 사과하고 싶어서"라며 누군가와 눈맞춤을 신청했다. 생전 처음 보는 진지한 모습으로 상대방에게 미안함을 전한 황제성이었으나, 블라인드가 닫히자 상대방은 황급히 밖으로 나가면서 문이 '쾅' 닫히는 소리가 들렸다. 이에 황제성은 무너지듯 긴장한 기색을 보였다.

삐에로와 황제성이 출연하는 오싹한 '핼러윈 특집' 눈맞춤은 오는 28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