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에듀윌 공인중개사 '풀서비스' 무료 공개
2020년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에듀윌 공인중개사 '풀서비스' 무료 공개
  • 승인 2020.10.26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1일 시행되는 2020년 제 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앞두고,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공인중개사(대표 박명규)은 ‘풀서비스’를 마련하고 무료로 공개한다고 26일 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풀서비스는 시험 전 ‘에듀윌 4단계 합격완성 솔루션’으로 막판 10점을 공략하는 커리큘럼이다.

핵심지문 공략법과 틀리기 쉬운 문제로 나의 약점을 보완하는 훈련을 하며, 최근 5개년 기출문제를 분석한 ‘빈출지문 300선’과 실전모의고사 중 틀리기 쉬운 문제만을 엄선해 수록해 놓은 ‘약점보완 200제’로 마지막 점수를 끌어 올린다.

또한, 올해 시험 출제 예상 문제를 담은 파이널 모의고사와 해설강의 3회를 추가로 제공하여 시험 전 수험생들의 마지막 학습을 책임진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풀서비스는 시험 후 빠르게 합격을 확인할 수 있는 가답안 알림 문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무료로 제공된다. 가답안 알림 문자는 PC/모바일 가답안 오픈 즉시 문자로 확인 가능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시험 전후를 통틀어 언제나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며, “KRI 한국기록원에서 3번째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명성을 지키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