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아티스트 수경 “아이린 막내 스태프까지 챙기는 연예인”
메이크업아티스트 수경 “아이린 막내 스태프까지 챙기는 연예인”
  • 승인 2020.10.23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린 인스타그램
사진=아이린 인스타그램

 

메이크업아티스트 수경이 아이린을 옹호했다.

23일 메이크업아티스트 수경이 자신의 SNS 계정에 장문의 글을 게재, 아이린에 대한 옹호했다.

메이크업아티스트 수경은 아이린 인성 논란과 관련 “그동안 숍에서는 별일 없었냐고 물어보는데, 당연히 숍을 오래 다니면 얘기는 나온다. 근데 아이린은 좋은 얘기가 많은 연예인”이라며 “연말이면 스태프들에게 감사하다는 손편지에 막내 스태프들까지도 비타민 선물을 챙겨준다. 감사 인사를 할 줄 아는 연예인”이라고 전했다.

또 “선물이 다는 아니지만, 평소 인성이 좋았기에 많은 스태프가 아이린을 굉장히 좋아한다”라며 “좋은 면이 더 많은 연예인이기에 이 상황이 참 안타깝다. 아이린은 팬들이 알고 있는 그런 좋은 사람 맞다. 몇 자 안 되는 글로라도 아이린에게 작은 힘이 되어주고 싶다”라는 마음을 나타냈다.

하지만 이후 온라인상에서 이 글이 화제가 되며 부담을 느낀 듯 현재는 해당 피드를 삭제한 상태다.

아이린은 앞서 에디터가 올린 글로 인성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됐다. 이에 아이린은 해당 논란에 대해 사과하며 “어리석은 태도와 경솔한 언행으로 스타일리스트분께 마음의 상처를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면서 “내가 이 자리에 있기까지 함께 노력해주신 많은 분의 도움이 있었는데 성숙하지 못한 행동으로 큰 상처를 드린 점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없도록 더욱 신중히 생각하고 행동하겠다”라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