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건축기사, ‘기초용어집’ 무료 배포 이벤트..한 권으로 부담스런 용어 완성
에듀윌 건축기사, ‘기초용어집’ 무료 배포 이벤트..한 권으로 부담스런 용어 완성
  • 승인 2020.10.23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소방설비기사 수험생을 위해 매일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기초용어집’을 배포한다고 23일 전했다.

에듀윌 건축기사는 건축기사 시험을 준비하는 비전공자부터 초시생, 전공자 및 N수생 등이 시간 대비 최대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빈출 용어 및 핵심 용어 중심으로 기초용어집을 구성했다.

2020년 최신 경향이 반영된 학습 정보 및 핵심 용어를 한 권에 담았다. 많아서 부담스러웠던 용어도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한번 더 체크하는 반복학습으로 자연스럽게 기억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건축기사의 기초용어집은 10월 1일 이후 가입한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달 말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배포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건축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건축기사는 수험생의 빠른 합격을 위해 ‘2021 0원 합격패스’, ‘6개월 단기합격반’, ‘2021 평생패스’ 등 다양한 온라인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2021 0원 합격패스’는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주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