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BIBI), ‘워크맨’ 새 일꾼? “펭귄이랑 일해봤다는데” 펭수 유력
비비(BIBI), ‘워크맨’ 새 일꾼? “펭귄이랑 일해봤다는데” 펭수 유력
  • 승인 2020.10.22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튜브 채널 워크맨
사진=유튜브 채널 워크맨

 

비비가 ‘워크맨’에 합류한다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22일 유튜브 채널 ‘워크맨’에는 새로운 일꾼에 대한 정보가 게재돼 이목이 집중됐다. 이날 ‘워크맨’ 측은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한달에 한번, 장성규의 빈자리를 채울 일꾼의 영입을 알렸다.

‘워크맨’ 측은 “JOB것들아~~ 인력소장이다~~~!!”라며 “오랜만에 인력소에~~~ 새로운 일꾼이,,,들어왔다,,,~~!!! 앞으로,,, 한 달에 한번씩,,~~ JOB것들,,,만나러 올거여~~~”라고 전했다.

또 “힘든 일,,, 해본적 있냐니까~~ 호랑이랑 펭귄이랑,,~~일해봤다는디~~~그래서 그런가,,, 보통 친구는,,~~ 아닌거 같어,,~~^^”라고 밝혔다. 이어 “누군지 궁금하면,,, 10월 23일,,~ 금요일,,~!! 알람,,,설정하고 대기타는거,,잊지마러~~ㅋ”라고 당부했다.

비비(BIBI)는 앞서 ‘자이언트 펭TV’ 펭수와 필굿뮤직의 컬래버레이션 작업을 진행한 바 있다. 이에 ‘워크맨’ 측이 언급한 펭귄이 펭수일 것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아울러 공개된 사진에 “만반비부”, “B속어” 등 비비를 연상시키는 단어들이 등장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