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입문특강 0원' 무료 공개 이벤트..공인중개사 수험생 주목
에듀윌 공인중개사 '입문특강 0원' 무료 공개 이벤트..공인중개사 수험생 주목
  • 승인 2020.10.22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공인중개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입문특강 0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2일 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가 마련한 ‘입문특강’은 공인중개사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공부 방법과 핵심포인트를 빠르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한 강의로 과목별 필수 개념들을 한번에 정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이번 과정을 통해 이론완성, 실전연습, 최종점검 등 체계적인 3단계 커리큘럼을 통해 동차합격을 위한 기초실력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하루 3시간 10일동안 기초실력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학습에 꼭 필요한 포인트만 효율적으로 강의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가 이번 특강에서 제공하는 강의는 공인중개사 학개론, 민법, 공법 등 과목별 6강과 중개사법, 공시법, 세법 과목별 4강 등 총 30강의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합격에 필요한 필수 이론만을 모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핵심개념서를 선착순으로 특별 제공하고 있다. 해당 교재는 출제 포인트와 과목별 키워드를 한번에 정리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어떤 공부든 마찬가지지만 처음 시작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다”라며,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공부는 처음 어떤 강의와 어떤 교재로 시작했는지가 결과를 좌우한다”고 말했다.

해당 특강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신규회원 가입한 수험생이라면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신청일로부터 7일간 수강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하는 ‘100%환급 평생패스’를 판매하고 있으며, 2021년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2021 합격패스’, 8시간으로 핵심 이론을 정복할 수 있는 ‘LIVE 출제예언특강’ 등의 합격 보장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