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뎐’ 이동욱-조보아, 호흡 척척 예고 영상…“볼 거야? 안 볼 거야?” #수목드라마
‘구미호뎐’ 이동욱-조보아, 호흡 척척 예고 영상…“볼 거야? 안 볼 거야?” #수목드라마
  • 승인 2020.10.22 0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욱, 조보아 / 사진=이동욱 인스타그램
이동욱, 조보아 / 사진=이동욱 인스타그램

 

배우 이동욱이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에 함께 출연 중인 조보아와 함께 예고 영상을 만들어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동욱은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욱이랑 보아가 만든 자체 제작 예고 영상2. 반응 좋으면 다음 주에 또 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이번 주에는 무서운 거 안 나와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조보아는 앞서 가던 이동욱을 불러 소품용 칼을 들이밀었다.

이에 놀란 이동욱은 “칼은 어디서 났어, 이거 내 것이잖아!”라고 말했다.

그러자 조보아는 “오빠, 5~6회 볼 거야, 안 볼 거야. 너도 날 기다렸다며. 이번 주는 무서운 것도 안 나온다고”라고 말했다.

이에 이동욱은 “보겠다”라고 말하며 ‘구미호뎐’ 방영 시간을 알렸고 조보아는 윙크를 하며 “본방사수”를 외쳐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동욱과 조보아가 출연 중인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매혹적이고 잔혹한 판타지 액션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