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 ‘2020년 하반기 SK그룹 채용 SKCT 교재’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취업, ‘2020년 하반기 SK그룹 채용 SKCT 교재’ 베스트셀러 '1위'
  • 승인 2020.10.2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0년 하반기 최신판 SKCT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SK 부문에서 10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21일 전했다.

2020년 하반기 SK그룹 채용이 한창이다. 서류 합격자가 발표되면서, 오는 10월 25일 SK그룹 필기시험인 SKCT가 시행될 예정이다.

이에 에듀윌 취업의 SKCT 교재는 하반기 SKCT 공채 필기전형을 빠른 시간 안에 준비할 수 있는 교재로, 영역별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해 실제와 같은 문제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출제 난이도를 맞춘 실전모의고사 3회와 직무모의고사(경영, 생산, 건설, 연구개발, 소프트웨어)를 수록했다. 실제 SKCT시험과 똑같이 실행역량부터 심층역량까지의 모든 구성을 담은 실전동형 모의고사도 포함돼 필기 전형을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출제 난이도를 맞춘 실전모의고사 3회와 직무모의고사(경영, 생산, 건설, 연구개발, 소프트웨어)를 수록해 실전 감각을 기를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실제 SKCT시험과 똑같이 실행역량부터 심층역량까지의 모든 구성을 담은 실전동형 모의고사를 통해 필기 전형을 대비할 수 있다.

에듀윌 취업은 교재 구매자에게는 인강 1만원 할인권을 비롯해 수리,언어 기출 무료특강, 수포자 부활특강, SK그룹 합격 면접 PDF자료집 등을 제공한다.

에듀윌 취업은 홈페이지에서도 SK그룹 채용 모든 전형을 빠르게 대비할 수 있는 ‘단기패스’를 운영 중이다. SKCT는 물론 면접까지 준비할 수 있으며, 2020년 하반기 최신 강의를 통해 철저한 학습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수강생을 위해 대기업 인적성 정규 강좌를 비롯 스펙 진단평가, 수포자 자료집 및 해설강의 등의 혜택을 지원 중이다.

에듀윌 취업은 2019,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취업 교육 1위를 2년 연속 차지했다. 에듀윌의 대기업 필기시험 대비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