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애교-코믹-섹시..다양한 리액션 대공개..19일 2시 '미스터트롯:더 무비' 제작보고회 생중계
임영웅, 애교-코믹-섹시..다양한 리액션 대공개..19일 2시 '미스터트롯:더 무비' 제작보고회 생중계
  • 승인 2020.10.1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영웅/사진=미스터트롯 인스타그램 캡쳐

 

가수 임영웅의 다양한 표정들이 공개됐다.

18일 미스터트롯 인스타그램에 "영웅 리액션 모음집"이라는 멘트와 함께 영상 하나가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임영웅은 때론 귀엽게 때로는 코믹하게 또는 섹시한 표정을 지으며 다양한 리액션을 취하고 있다.

특히 입을 벌리며 크게 웃는 장면에서는 보는 이로 하여금 큰 웃음을 짓게 만든다. 

방송에서 항상 밝고 재미있는 모습을 보여주는 임영웅을 이제 스크린에서도 그의 모습을 볼 수 있게 됐다. 

같은 날 미스터트롯 인스타그램에 "뜨거운 트롯의 열기를 가득 담은 <미스터트롯:더 무비개봉을 기다려주시는 팬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미스터트롯:더 무비> 온라인 생중계 제작보고회 개최..진행 : 박경림..참석 :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상기 참석자는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일시 : 10월 19일 (월) 오후 2시..오직 유튜브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에서만 생중계로 만나보실 수 있는 온라인 제작보고회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는 글이 게재된 것.

'미스터트롯 : 더 무비' 온라인 제작보고회와 영화 속 탑6의 모습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