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공무원, 수강료 20% 특별 할인 혜택…‘소방 확대채용패스’ 구입 최적기
에듀윌 소방공무원, 수강료 20% 특별 할인 혜택…‘소방 확대채용패스’ 구입 최적기
  • 승인 2020.10.13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소방공무원 대표 강좌인 ‘소방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전했다.

수강일로부터 총 2년간 전 과목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최종 합격 시에는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해 수험생들의 부담을 크게 낮췄다. 또한, 지금 구입하면 수강료 2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해 보다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는 기회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관계자는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기에 최적인 시기가 바로 지금”이라며, “2022년까지 약 2만여명 채용 계획에 따라 매년 채용이 증가할 예정이며, 타 직렬 대비 경쟁률 또한 낮아 보다 유리하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소방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은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의 단기 합격을 위해 커리큘럼을 보다 강화하고, 신규 교수진을 대거 영입, 과목별 교수 라인업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회독이 늘어날수록 합격에 가까워지기 때문에 이론부터 기출분석 특강과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와 마무리 특강 순으로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을 설계했다.

또한, 초보 수험생들을 위해 한국사, 소방영어와 한글 맞춤법 등 소방공무원 입문 특강 3종을 추가해 2021년 시험대비 커리큘럼을 한층 강화했다.

이와 함께 개인 맞춤형 학습계획을 제공하는 ‘독한 에듀윌’, 학습매니저가 전반적인 수험생활을 관리해주는 ‘365일 집중관리’ 마지막으로 필기부터 실기 및 면접까지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소방 맞춤 학습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소방 맞춤 학습 서비스에는 기출문제 및 해설자료, 15,000 문풀훈련소, 가산점 자격증 강좌와 온라인 면접특강, 전과목 온라인 모의고사, 체력 훈련 강좌와 핵심 테마 특강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해 보다 빠른 합격을 기대해 볼 수 있다.

소방공무원 단기 합격을 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에듀윌 ‘소방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