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검정고시, 14일 저녁 2021년 합격 전략 온라인 공개
에듀윌 검정고시, 14일 저녁 2021년 합격 전략 온라인 공개
  • 승인 2020.10.1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검정고시가 시험 합격부터 대입전략까지 온라인 설명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12일 전했다.

에듀윌 검정고시 온라인 설명회는 이달 14일 20시 30분부터 에듀윌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2021년부터 검정고시 시험 출제 교육과정이 개정되는 가운데, 에듀윌은 개정 부분에 대한 포인트 및 검정고시 수험생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대입전략까지 오직 설명회에서만 밝혀낼 예정이다.

강의만족도 97%를 기록하는 에듀윌 검정고시 교수진이 직접 출연해 과목별 합격 노하우를 모두 제시한다. 이 외에도 검정고시 전문가와 함께 하는 Q&A 시간이 마련돼 검정고시에 대한 궁금증을 모두 풀어낼 수 있다.

생방송에서는 오직 시청자 만을 위한 파격 특가 혜택을 비롯 실시간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권 △한돈세트 △미니 마사지기 △고득점 보장패스 50% 수강할인권 △스타벅스 커피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온라인 설명회는 재방송이 따로 없으며, 오직 라이브 현장에서만 전략을 공개하고 있기 때문에 본방사수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 신청 시 방송 당일 알림 문자를 받을 수 있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에듀윌 합격 굿즈를 추가 증정한다.

에듀윌 검정고시는 홈페이지를 통해 2021년 시험 합격을 위해 ‘핵이득 합격패스’, ‘평생패스’, ‘고득점 보장패스’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한다. 모두 2021년 시험 대비 맞춤형 강의를 제공하며, 특히 합격할 때까지, 혹은 원하는 점수가 나올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기 때문에 목표에 따른 선택폭이 매우 넓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