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박태준, '유부남' 깜짝 고백 "10년된 연인과 혼인신고만 해"
'라디오스타' 박태준, '유부남' 깜짝 고백 "10년된 연인과 혼인신고만 해"
  • 승인 2020.10.0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태준/사진=MBC방송 캡쳐

 

인기 웹툰 작가 박태준이 10년 연인과 혼인신고로 유부남이 된 사실을 ‘라디오스타’에서 최초 고백한다.

7일 YTN은 이날 밤 10시 40분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 연출 최행호)에서 박태준이 깜짝 유부남 변신 사실을 고백한다고 보도했다.

메체는 최근 코로나19 확진 사실이 알려 지면서 화제를 모았던 그는 격리 치료 및 완치 과정과 함께 10년 동안 열애한 연인과 부부가 됐다고 털어놓는다고 전했다. 

박태준은 “혼인신고만 하고 살았는데 ‘라디오스타’에 나온 김에 결혼식도 안 했으니까 얘기를 하고 싶었다”라고 깜짝 고백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라고도 전했다.

이날 방송은 최근 주요 포털 연예 뉴스 싹쓸이는 물론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던 화제의 인물들 한다감, 황석정, 박태준, 이근과 함께하는 ‘너 화제성 문제 있어?’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난해 개명 직후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다정다감하게 다가가고 싶고 행복하게 잘 살고 싶어서 바꿨다”고 개명 이유를 밝혔던 배우 한다감(한은정)은 오랜만에 다시 ‘라디오스타’를 찾아 “이름을 바꾸고 몸이 좋아지면서 결혼 생각이 나더라고요. 속전속결로 결혼했어요”라며 근황과 함께 개명 후 운명(?)이 바뀐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비혼주의자였던 한다감이 결혼을 결심하게 만든 남편과의 이야기도 공개하며 남편과 정반대라 싸울 일이 없다고도 해 궁금을 유발한다. 

또한 애교가 없는 편이지만, 남편에게 애교를 부리고 싶을 때 ‘눈치 게임’을 펼친다고 고백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아버지가 정신이 혼미할 정도로 눈물을 보인 사실과 최근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 함께 출연한 배우 유준상이 모닝 전화 축가를 불러 준 사연 등 어질어질했던 결혼식 당일 이야기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다감의 개명 후 결혼까지의 이야기와 박태준의 유부남 고백은 7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공개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