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공무원 “소방영어 특강 듣고, 수강후기 남기면 선물 증정”
에듀윌 소방공무원 “소방영어 특강 듣고, 수강후기 남기면 선물 증정”
  • 승인 2020.10.06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소방공무원이 영어 노베이스 수험생들을 위해  소방영어 기초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수강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고 6일 전했다.

에듀윌 소방공무원에서 조사한 바에 따르면, 공무원 수험생 3명 중 1명은 영어 과목에서 과락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과목 1위가 영어라고 응답했을 정도로 영어 성적을 잡아야 한 번에 합격이 가능하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회원이면 누구나 소방영어 기초 특강 체험 신청을 할 수 있다. 이솔 교수의 ‘쌩초보도 쉽게 이해하는 문장의 기초편’과 이원일 교수의 ‘3시간에 끝내는 소방영문법 TOP5’ 특강을 7일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솔 교수는 어휘, 문법, 생활영어와 독해까지 모든 영역을 빈틈없이 강의해준다. 기초, 기본 및 심화이론과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와 파이널 특강까지 강의만 잘 따라가면 영어 고득점도 가능하다. 높은 적중률과 강의력으로 많은 수험생들이 추전하는 강좌다.

강의 경력 20년의 이원일 교수는 최소 4회 이상의 차별화된 반복 훈련 강의 시스템을 자랑한다. 회독, 복습 테스트, 중간고사 문제풀이와 빠른 2회독의 4단계로 강의가 이어지며, 학습 진도와 수준에 맞는 학습 비법 자료를 제공한다. 또한, 철저한 기출 분석으로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솔, 이원일 교수의 강의를 수강하고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공무원 최우선 보카 교재와 커피 음료를 증정하는 수강 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참여 신청은 에듀윌 소방공무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