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맞춤형 화장품 조제관리사 교재 특강 이벤트 진행
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맞춤형 화장품 조제관리사 교재 특강 이벤트 진행
  • 승인 2020.10.05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2주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기타/신규 자격증 부문 10월 5일 기준 YES24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YES24 베스트셀러는 최근 7일간의 판매량과 주문수를 기준으로 매일 1회 집계되는 통계다.

‘맞춤형 화장품 조제관리사’는 화장품법 제3조 4항에 따라 맞춤형화장품의 혼합, 소분 업무에 종사하고자 하는 자를 양성하기 위해 실시하는 시험이다. 국가전문자격으로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자격 시험을 시행하고 있다.

‘2020 에듀윌 맞춤형 화장품 조제관리사 2주끝장’ 교재는 식약처의 출제기준에 따라 정리한 것으로, 2주 안에 정확하고 빠르게 이론을 학습하고, 모의고사 및 2020년 1회 기출 복원문제 등 다량의 문제를 통해 실전 연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현재 에듀윌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특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화장품 조제관리사 2회 시험 전략 특강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맞춤형 화장품 조제관리사 2회 시험> 단답형 문제의 답으로 예상되는 키워드를 댓글을 통해 남기고, 2회 시험에 출제된 답과 맞을 경우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교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며,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에듀윌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화장품’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