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리, '서울X음악 여행' MC 발탁…“힘든 시기 보내고 계신 분들께 작은 위로 될 수 있길”
한예리, '서울X음악 여행' MC 발탁…“힘든 시기 보내고 계신 분들께 작은 위로 될 수 있길”
  • 승인 2020.09.29 0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예리 / 사진=한예리 인스타그램
한예리 / 사진=한예리 인스타그램

 

배우 한예리가 '서울X음악 여행'(Seoul Music Discovery)의 MC로 발탁됐다.

지난 28일 SBS 미디어넷 측에 따르면 배우 한예리가 진행을 맡는 힐링 콘텐츠 '서울X음악 여행'은 오는 10월부터 네이버 브이라이브 채널 '서울×음악여행', SBS 미디어넷, 서울시 유튜브 채널 The K-pop과 서울시, 문화로 토닥토닥을 통해 공개된다.

'서울X음악 여행'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사람들에게 음악으로 건네는 힐링 콘텐츠다.

한예리는 '서울X음악 여행'에서 서울의 다양한 곳을 안내하는 동시에 순수 예술과 대중문화를 이끄는 아티스트를 만나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그들의 음악과 춤을 소개하는 가이드 역할을 맡았다.

한예리는 MC로 발탁된 소감에 대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신 많은 분들께 작은 위로가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서울X음악 여행'의 첫 번째 공연인 '신명나는 서울'은 국악과 트롯의 만남으로 국악인 유태평양과 트로트 여신 송가인이 한양도성, 남산골한옥마을, 남산국악당 등 문화시설을 배경으로 공연을 펼친다.

한예리와 송가인이 어떤 케미를 선사할지 벌써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서울X음악 여행'은 오는 10월 3일 오후 10시 SBS MTV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