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권민아, 우리액터스와 전속계약 해지…폭로 예고? “할 말 많지만 기다려주길”
AOA 출신 권민아, 우리액터스와 전속계약 해지…폭로 예고? “할 말 많지만 기다려주길”
  • 승인 2020.09.28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민아 / 사진=권민아 인스타그램
권민아 / 사진=권민아 인스타그램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우리액터스와 전속계약을 해지한 가운데, 또 다른 폭로를 예고하는 듯한 의미심장한 말을 전했다.

권민아는 지난 25일 자신의 팬 카페에 “우리액터스 회사랑 생일 이후 계약 해지된 상황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여러 가지 궁금한 것들도 있을 거다. 지금 하고 싶은 말도 할 말도 참 많지만 다 할 수 없기에 조금만 기다려주길 바란다. 감사하고 미안하다”라고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팬들은 권민아의 또 다른 폭로가 나오는 게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다.

앞서 권민아는 그룹 AOA 멤버로 활동 당시 한 멤버로부터 지속적인 괴롭힘을 당했다고 밝히며 당시 소속사였던 FNC 엔터테인먼트도 이를 방관했다라고 폭로해 파장을 일으킨 바 있다.

이에 팬들은 이 사건과 연관 지어 우리액터스와도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이 아니냐 라고 추측하며 걱정을 하고 있다.

한편 권민아의 소속사였던 우리액터스는 지난 26일 권민아와의 전속계약 해지 소식을 전했다.

우리액터스는 "우리액터스와 권민아 배우의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린다. 휴식을 취하는 동안 좀 더 자유로운 신분이 되길 원하는 권민아의 의사를 반영해 결정하게 된 것"이라고 이유를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