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에듀윌 '합격필독서X기초용어집' 선착순 무료 제공 이벤트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에듀윌 '합격필독서X기초용어집' 선착순 무료 제공 이벤트
  • 승인 2020.09.25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1년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을 위해 ‘합격필독서X기초용어집’를 선착순 무료로 배포한다고 25일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쉬운 합격 방법을 담은 ‘2021 합격필독서’와 이론이 쉬워지고 문제풀이가 빨라지는 전과목 ‘기초용어집’을 매일 선착순으로 무료로 제공한다.

주택관리사 ‘합격필독서’는 변화하는 시험제도, 반드시 알아야 하는 시험공략 정보, 2021년 시험 필수 수험정보 등 단 한권으로 엮어 합격 노하우를 전수하는 필독서다. 특히 에듀윌의 교수진이 짚어주는 과목별 출제 유형분석으로 방대한 학습 분량을 확실하게 줄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5개년 기출 빅데이터를 분석한 출제분석 자료를 담았다.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은 과목별 중요도에 따라 핵심 용어만 쉽고 빠르게 익힐 수 있도록 한 권으로 엮은 것이 특징이다. 총 3단계 과정으로 구성된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은 먼저 용어의 개념을 이해하고 관련 용어와 비교하며 학습할 수 있는 ‘개념정리’를 시작으로 학습한 내용을 간단한 문제를 통해 확인하는 ‘개념 반복훈련’, 마지막으로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언제 어디서나 궁금한 용어를 익힐 수 있도록 ‘찾아보기’ 과정까지 마련했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이 주기적으로 반복 학습할 수 있도록 짜임새 있게 구성했다.

해당 이벤트는 9월 1일이후 에듀윌에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매일 50명에게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