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여아이돌 선배와 가을 소풍..1순위 짝꿍은 '임영웅'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여아이돌 선배와 가을 소풍..1순위 짝꿍은 '임영웅'
  • 승인 2020.09.22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뽕숭아학당' 제공
사진=TV조선 '뽕숭아학당' 제공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아이돌 선배 유빈-소유-유아와 가을 소풍을 떠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는 트롯맨 F4와 가을 소풍을 가기 위해 찾아온 특별한 여자 선배들 유빈, 소유, 유아와 함께 진솔한 토크부터 불꽃 예능감을 볼 수 있는 풍성한 볼거리가 전파를 탄다.

최근 녹화에서 트롯맨 F4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는 지난 '뽕지점프 클래스' 중 장민호가 빌었던 "남녀공학 되게 해주세요"라는 소원이 드디어 이뤄진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다. 이때 원더걸스 유빈, 씨스타 소유, 오마이걸 유아, 홍현희가 트롯맨 F4에 반가움을 표하며 등장했다. 

트롯맨 F4는 예능 고수 선배들에게 뒤지지 않는 '웃음 빵빵 예능감'을 터트리며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특히 본격적인 게임에 앞서 진행된 '짝꿍 결정전'에서 재치 있는 삼행시를 선보인 것. 임영웅은 2020년 최고 인기남답게 '짝꿍 결정전'에서도 여자 선배들이 원하는 1순위 짝꿍으로 등극해 행복한 고민에 빠지기도 했다. 더불어 대표적인 '가을송'인 이문세의 '그대와 영원히'를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으로 열창해 현장을 달달하게 물들였다.

'짝꿍 결정전' 이후 트롯맨 F4는 여자 선배들과 진솔한 토크 시간을 가졌다. 임영웅은 "매운 음식을 먹는다"고 자신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털어놨고, 영탁은 유명 애니메이션 OST에 참여했던 특이한 경력을 공개하며 진중한 음악 이야기를 주고받았다.

그런가 하면 트롯맨 F4는 예능의 정석 '음악 퀴즈'에서 그동안 쌓아온 예능감을 모조리 쏟아부어 웃음을 자아냈다. 

오는 23일 오후 10시 방송.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