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쇼핑몰, 실속 있는 선물세트 기획전 ‘2020 추석 선물전 명절관’ 오픈 이벤트
신앙촌쇼핑몰, 실속 있는 선물세트 기획전 ‘2020 추석 선물전 명절관’ 오픈 이벤트
  • 승인 2020.09.22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9/30(수)까지, △간장 선물세트 △양말 선물세트 △건강 선물세트 등 실속 있는 알찬 구성 눈길
- 명절관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9/30(수)까지 신앙촌쇼핑몰 회원 대상 할인 쿠폰 증정
신앙촌쇼핑몰 ‘2020 추석 선물전 명절관 오픈 이벤트’ 이미지
신앙촌쇼핑몰 ‘2020 추석 선물전 명절관 오픈 이벤트’ 이미지

 

신앙촌쇼핑몰은 오는 30일까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2020 추석 선물전 명절관’ 오픈과 함께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 명절을 맞아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달하려는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선물 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2020 추석 선물전 명절관’은 건강과 실속을 생각한 △간장 선물세트 △양말 선물세트 △건강 선물세트 등 크게 3가지의 기획전으로 구성했다.

간장 선물 세트 기획전은 땅속 발효 특허 취득으로 향이 좋고 깔끔한 맛이 특징인 생명물 간장을 알찬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대량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0개 세트 구매 시에는 1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10+1’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단, 할인 및 무료 증정 혜택은 제품별 상이하다.

실속 있는 제품 구성의 양말 선물세트 기획전도 눈길을 끈다. 신앙촌쇼핑몰의 기능성 광석 양말은 원단 안쪽에 천연 에너지를 방사하는 천연 광물질 파이오파워(PIOPOWER) 도트 처리가 특징이다. 이번 기획은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나뉘어 있으며 여성용은 체리 무늬, 남성용은 아가일과 쟈가드 무늬의 양말 구성으로 기획됐다.

건강 선물세트에는 광석 기능성 허리 보호대와 신 광석 무릎 보호대, 기능성 신 광석 손목 보호대가 있으며, 허리 보호대와 무릎 보호대의 경우, 오는 26일(토)까지 각각 40%,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깜짝 선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앙촌쇼핑몰은 추석 선물전 명절관 오픈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신앙촌쇼핑몰 모바일 앱(APP) 설치 시 할인 쿠폰 1천 원을 증정하며 네이버 톡톡 알림 설정 시에는 2천 원의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쿠폰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앙촌쇼핑몰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온 가족이 모이기 힘든 시기에 비대면으로 정을 나누는 가정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해 건강하고 실속 있는 추석 선물전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건강한 삶을 지킬 수 있는 제품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앙촌쇼핑몰은 박태선 회장이 세운 천부교 신앙촌 기업에서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신앙촌 기업은 1957년 소사신앙촌을 시작으로 신앙촌식품㈜, 생명물식품㈜, 신앙촌소비조합㈜, 한일물산㈜ 등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식품, 의류, 속옷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