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휘순, 전격 결혼 발표..여자친구 직접 글 "따뜻하고 배려 깊어 결혼 결심"
박휘순, 전격 결혼 발표..여자친구 직접 글 "따뜻하고 배려 깊어 결혼 결심"
  • 승인 2020.09.22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휘순과 예비신부/사진=박휘순 인스타그램 캡쳐

 

개그맨 박휘순이 결혼을 발표했다.

22일 박휘순의 예비신부는 박휘순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휘순오빠 여자친구입니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이어 "갑작스럽지만 좋은 소식을 전하기위해, 휘순오빠의 계정을 잠시 도용하여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개그맨 박휘순은 '연애는 할 수 있을까?', '결혼은 언제쯤 할까?' '어떤 여자가 데려갈까?' 궁금하기도하고 걱정도 되셨죠?"라고 적었다.

그녀는 "이제 그 걱정은 좀 덜어내셔도 될 것 같아요!! 네..!!ㅎㅎ 제가 데려갑니다!!"라며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따뜻하고, 배려깊고, 저를 생각해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라고 결혼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 남자 앞니 빠지는 날엔 제가 자일리톨 끼워주려구요,,,ㅠㅠ"라며 남자친구 못지 않은 개그감을 보여주기도.

박휘순의 여자친구는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을 알리는 것이 너무나도 조심스럽지만, 전국의 모든 신랑신부님들 저희와 같이 힘냈으면 좋겠습니다! 힘든 시기인 만큼 지금 옆에 있는 사람과 더욱 단단한 사이가 되고, 행복은 배가 되길 바라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며 마지막으로 "*혹시 계정 도용 당한 건 아닌가(?) 싶으실 수도 있지만, 절대 아님ㅎㅎ"이라고 덧붙였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