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엔터테인먼트' 다섯장, '트롯돌' 공개 채용→데뷔 미방분 영상 공개
'최애엔터테인먼트' 다섯장, '트롯돌' 공개 채용→데뷔 미방분 영상 공개
  • 승인 2020.09.2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트롯돌' 다섯장의 미방분 영상이 공개된다.

지난 19일 마지막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린 MBC '최애엔터테인먼트'(이하 최애엔터)가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미방분 영상을 공개한다.

'최애엔터'는 실력파 지원자들의 대거 응시로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던 공개 채용과 심층 면접, 특채 전형을 통해 5명의 '장윤정 최애'를 발탁, 남자 트롯 그룹 다섯장을 탄생시켰다. 미방분 영상에서는 다섯장의 결성부터 데뷔까지 잊을 수 없는 추억들이 등장한다.

프로듀서 겸 회장 장윤정은 첫 번째 조건으로 진정성을 내걸며 최애엔터 1호 그룹 최종 멤버로 이회택(후이), 김명준(MJ), 추혁진을 공개 채용 무대와 심층 면접을 통해 뽑았다. 이들은 트로트에 대한 진심을 보여 임원진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 잡았다. 또한 박형석과 옥진욱은 일찌감치 트로트에 대한 애정으로 장윤정의 눈에 들었던 터. '장윤정 특채'로 그룹에 합류했다.

다섯장 멤버들은 데뷔를 위한 준비 기간 동안 구슬땀을 흘리며 끊임없이 노력하는 성실함으로 안방극장의 '최애'로 등극했다. 특히 박형석은 완벽한 데뷔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광주와 서울을 오가는 것은 물론 이웃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지하 주차장에서 무던히 노력하며 보는 이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아울러 '쇼! 음악중심'에서 성공적인 데뷔무대를 치른 다섯 명은 다양한 창법과 매력을 어필해 가요계와 예능계, 라디오 프로그램까지 완벽 접수하며 무궁무진한 트롯계 신흥 강자로 올라섰다.

다섯장은 '최애엔터' 방송뿐 아니라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매번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가 하면, 유튜브에 업로드 된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 '잘 될 거야', '시선고정'과 '시선고정' 뮤직비디오 영상은 도합 누적 조회수 70만 뷰를 넘어섰다.

이처럼 안방극장에 새로운 트롯가락으로 신선한 재미와 감동을 선물한 다섯장의 미방문 영상은 또 어떤 즐거움으로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줄지 기대를 더한다.

한편 '헬로 굿바이 콘서트'를 채운 다섯장의 솔로곡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