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썹맨' 박준형, 이근 대위 즉석 섭외 "멧돼지 안되면 닭은 잡을 수 있지?"
'와썹맨' 박준형, 이근 대위 즉석 섭외 "멧돼지 안되면 닭은 잡을 수 있지?"
  • 승인 2020.09.21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준형/사진=와썹맨 영상 캡쳐

 

박준형이 이근 대위를 즉석 섭외했다.

18일 유튜브 채널 '와썹맨' 에는 '(EN) ※소름주의※ 가평 맛집 뿌시러 갔다가 와썹맨 출연자랑 재회? (feat. 이근 대위)ㅣ와썹맨2(WassupMan2) ep.11ㅣ박준형' 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 속 박준형은 가평 맛집을 방문해서 촬영에 임하고 있다.

갑자기 제작진이 평소 이근 대위와의 친분을 자랑하던 박준형에게  "이근 대위에게 멧돼지 잡아오라고 할 수 있어?"라고 묻자 박준형은 망설임 없이 바로 이근 대위에게 전화를 걸었다.

박준형은 이근 대위에게 "너 내가 멧돼지 한 마리 잡아와 하면 잡아올 수 있지?"라고 물었고 이근 대위는 "총으로?"라고 물었다. 이에 발끈한 박준형은 "손으로! 야 총으로는 나도 잡을 수 있어"라고 소리를 질렀다.

이근 대위는 "멧돼지 공격해"라며 걱정했고 그러자 박준형은 "닭은 잡을 수 있지?"라고 물었다. 

이근 대위는 "아 닭은 잡을 수 있어요. 맨손으로" 라고 자신있게 답했다. 그러자 박준형은 "그러면 다음에 너 부를테니까 우리 같이 하는거야"라고 제안했다.

이근 대위는 웃으며 "오케이"라고 답해 다음 영상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과연 두 남자가 맨손으로 닭을 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