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공기업카페 ‘딱!공기업’, 에듀윌 NCS·삼성 GSAT 무료강의 공개
네이버 공기업카페 ‘딱!공기업’, 에듀윌 NCS·삼성 GSAT 무료강의 공개
  • 승인 2020.09.2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카페 ‘딱!공기업’이 공기업 채용, 대기업 채용 시험을 준비하는 취준생을 위해 공기업 NCS 및 삼성 GSAT 무료인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전했다.

딱공기업 취업카페 가입만 하면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에듀윌과의 단독 제휴를 통해 제공되는 무료 인강은 에듀윌 공기업 NCS 강의로 모든 주요 공기업 채용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자소서 강의' 'NCS 기본 강의' '봉투모의고사 해설강의'를 무료로 한번에 수강할 수 있어 독학 취준생에 최적화돼 있으며, '의사소통' '수리' '자원관리' '문제해결능력' 포함 모듈형 NCS 전체영역 강의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어 효과적인 대비가 가능하다.

여기에 NCS 초보를 위한 상세 설명 및 문제풀이 시간 단축 스킬 해설 강의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26일에 치러지는 국민건강보험공단 필기시험 대비 전용 강의와 하반기 삼성 채용 이슈에 맞춘 GSAT 강의도 포함돼 있어 다가오는 시험도 대비할 수 있다.

딱!공기업 관계자는 “현재 회원가입자 대상 하반기 공기업, 대기업 채용 이슈에 맞춘 무료인강을 통 크게 제공하고 있으니, 취업무료 인강은 딱공기업 카페를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