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간 사귀었다" 딘딘 과거 열애 폭로에 조현영 발끈..누구 말이 진짜?
"2주간 사귀었다" 딘딘 과거 열애 폭로에 조현영 발끈..누구 말이 진짜?
  • 승인 2020.09.1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딘딘, 조현영 / 사진=유튜브 '조현영티비' 캡처
딘딘, 조현영 / 사진=유튜브 '조현영티비' 캡처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이 과거 열애 사실을 밝힌 딘딘에게 발끈했다. 

18일 유튜브 ‘조현영티비’에는 “딘딘, 이 사랑스런 친구야 우리가 사겼다고??”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조현영은 딘딘과 초등학교 시절부터 같은 동네에서 살아온 소꿉친구라 서로 잘 알고 있는 사이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딘딘은 “중3때 조현영이랑 2주 정도 사겼다”고 고백했다. 이에 조현영은 “무슨 소리냐. 내가 너랑 언제 사겼냐”고 발끈했다. 

딘딘은 “현영과 짝궁이었을 때 사귀게 됐는데 성격이 너무 안 맞았다. 현영이랑은 못 사귀겠다 생각할 때쯤 후배가 나한테 고백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현영이한테 채팅창으로 ‘내 친구가 널 좋아해서 우리 만날 수가 없을 것 같다’고 거짓말을 했다. 현영이가 곧장 친구한테 연락을 하더라. 두 사람이 그렇게 이야기를 나누더니 나 보란듯이 그 친구랑 사겼다”고 말했다.

한편 조현영은 2009년 걸그룹 레인보우로 데뷔 후 ‘하숙 24번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 ‘설렘주의보’, ‘내 안의 그놈’ 등에 출연했다. 딘딘은 2013년 Mnet ‘쇼미더머니2’을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뉴스인사이드 김태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