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추가 리믹스 ‘나이트 타임’ 버전 발매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추가 리믹스 ‘나이트 타임’ 버전 발매
  • 승인 2020.09.18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사진=인스타그램 캡쳐

 

방탄소년단이 디지털 싱글 ‘다이너마이트’(Dynamite)의 추가 리믹스 버전을 발매한다. 

18일 0시(이하 한국시간)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방탄소년단이 18일 오후 1시 총 4곡의 ‘다이너마이트’ 추가 리믹스 버전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되는 리믹스 음원은 늦은 밤 차분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나이트 타임’(NightTime) 분위기로, 슬로 잼(Slow Jam), 미드나잇(Midnight), 레트로(Retro), 베드룸(Bedroom) 등 총 네 가지 버전이다.

앞서 공개된 어쿠스틱(Acoustic), EDM, 트로피컬(Tropcial), 풀사이드(Poolside) 리믹스가 밝고 신나는 분위기의 ‘데이 타임’(DayTime) 버전이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 만큼 이번 나이트 버전 역시 기대를 모은다. 

‘다이너마이트’로 전 세계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코로나19' 로 힘든 시기, 그들의 바램대로 전 세계인들을 노래로 위로하고 있다. 

미국 빌보드 싱글 차트(9월 5일 자)에서 한국 가수 최초로 ‘핫 100’ 1위를 차지, 2주 연속 정상을 지켰으며 3주 차(9월 19일 자)에도 2위를 차지했다.

또한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Spotify)에서도 발매 당일 ‘글로벌 톱 50’ 1위를 차지하고, 9월 16일 자 차트에서도 4위에 등극하며 최상위권에서 내려오지 않았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미국 내에서의  큰 인기에 힘입어 미국 여러 방송에 연이어 출연 중이다. 지난달 24일 NBC 인기 토크쇼 ‘투데이 쇼’(TODAY Show)와의 인터뷰, ‘MTV Fresh Out Live’, NBC ‘투데이 쇼’의 서머 콘서트 시리즈(Summer Concert Series)인 ‘2020 시티 뮤직 시리즈’(2020 Citi Music Series), NBC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카 갓 탤런트’(America's Got Talent)에서 ‘다이너마이트’의 무대를 선보였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