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하반기 삼성 채용 대비 26기 ‘GSAT 단기패스’ 모집 금일 마감
에듀윌, 하반기 삼성 채용 대비 26기 ‘GSAT 단기패스’ 모집 금일 마감
  • 승인 2020.09.14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이 올해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채 계획을 공개했다.

지난 7일, 삼성 계열사는 채용 공고를 발표했으며, 오늘까지 지원서를 접수받는다. 이후 10, 11월 중 직무적성검사(GSAT)를 실시할 예정이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하반기 삼성 취업 성공을 목표로 하는 취준생을 위해 ‘GSAT 단기패스’ 과정을 선보인다고 14일 전했다.

기출 유형을 익히는 ‘이론+문제풀이’ 단계와 최종 마무리를 위한 ‘실전 모의고사’ 단계로 이어지는 단기합격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추가로 평가 기반의 맞춤형 취업전략을 제시하는 ‘취업스펙 진단 평가’도 제공한다.

서류 및 면접, GSAT 추리, 수리 등 영역별 전문 교수진이 에듀윌 자체제작 교재를 활용해 강의를 진행하며, GSAT 온라인 모의고사 3회분도 무료로 제공된다. 실제 시험과 유사환 환경에서 응시할 수 있으며, 경쟁자 대비 성적분석이 가능하다.

현재 9월 한 달 간 기간한정으로 오픽 응시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GSAT 단기패스 수강 혜택으로 ‘2020 삼성 GSAT 실물 족집게 봉투모의고사’와 스펙분석 서비스, 대기업 직무적성검사 대비반 수포자 시크릿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오늘까지만 모집하는 ‘GSAT 단기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