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혁명' 유병재, 양호선생님으로 깜짝 출연..박지훈과 환상의 개그 티키타카
'연애혁명' 유병재, 양호선생님으로 깜짝 출연..박지훈과 환상의 개그 티키타카
  • 승인 2020.09.0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병재/
박지훈, 유병재/사진=카카오M 제공

유병재가 '연애혁명'에 특별 출연한다.

카카오M은 3일 오후 5시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 2회에 유병재가 공주영(박지훈 분)과 친구들이 재학 중인 이삼정보고등학교 양호선생님 역으로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양호선생님 하면 떠오르는 고정된 이미지와 다른, 빽빽한 수염에 퉁명스러우면서도 코믹한 표정으로 등장과 동시에 시청자들을 웃음짓게 할 예정이다.

특히 유병재는 양호선생님의 흰 가운이 어색해보여 덕분에 코믹한 분위기를 연출한다고. 'SNL코리아' 등 방송 프로그램에서 폭소를 유발하는 꽁트 연기를 선보여온 만큼 코믹 연기에 최적화된 능청스러움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특히 유병재는 공주영과 환상적인 찰떡 개그 호흡으로 재미를 배가시킨다. 왕자림을 향한 짝사랑에 빠져 이색 증상을 앓는 공주영이 양호실을 찾으며 유병재와 만나게 되는 설정. 전형적인 상사병 증상을 토로하는 공주영에게 어디에도 없는 '특급 처방'을 내린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부른다.

한편 '연애혁명'은 까칠한 정보고 여신 왕자림(이루비 분)과 그녀에게 한눈에 반한 사랑스러운 애교만점 직진남 공주영(박지훈 분)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신개념 개그 로맨스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