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문빈-SF9 휘영, '인어왕자: 더 비기닝' 출연 확정..'연기돌' 행보 이어간다
아스트로 문빈-SF9 휘영, '인어왕자: 더 비기닝' 출연 확정..'연기돌' 행보 이어간다
  • 승인 2020.08.27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스트로 문빈, SF9 휘영/사진=판타지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스트로 문빈, SF9 휘영/사진=각 소속사 제공

아스트로 문빈과 SF9 휘영이 '연기돌'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문빈은 라이프타임 채널과 KT Seezn(시즌)의 크로스 드라마 '인어왕자: 더 비기닝'에 출연을 확정, 또다시 우혁 역으로 팬들과 만난다.

앞서 '인어왕자: 너를 만지다'에 출연해 연기에 도전했던 문빈은 주연인 우혁 역을 소화하며 신비로운 인어왕자를 소화했다. '인어왕자: 더 비기닝'은 사랑을 믿지 않는 여고생 조아라(채원빈 분)가 최우혁을 만나 시작되는 로맨스 드라마로, 전편 바닷가 게스트 하우스를 홀로 지키던 인어왕자 우혁의 과거 이야기를 다룬다.

극중 문빈은 우혁의 고등학생 시절을 연기해 수영부로 한때 '인어왕자'라 불렸던 숨겨진 비밀과 우정, 사랑을 그려낼 예정이다. 

휘영은 겉으론 차가워 보이지만 한 사람만을 바라보는 윤건이 역을 맡았다. 우혁의 고등학교 시절 가장 친한 친구이자 우혁, 아서(문상민 역)와 학교를 대표하는 수영부 3인방이다. 하지만 동시에 수영과 사랑을 우혁과 경쟁하는 라이벌이기도 하다. 

이번주 첫 오픈을 앞두고 있는 웹뮤직드라마 '독고빈은 업뎃중'에서 독고빈을 연기하며 본격적인 연기행보를 밝힌 휘영인 만큼 '인어왕자'에서 보여줄 연기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크로스 드라마 '인어왕자: 더 비기닝'은 9월 초 촬영을 시작해 11월 첫 방송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