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9월 10일 군 복무 시작.."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공식]
김호중, 9월 10일 군 복무 시작.."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공식]
  • 승인 2020.08.27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호중/사진=인스타그램 캡쳐
김호중/사진=인스타그램 캡쳐

 

가수 김호중이 오는 9월 10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한다.

27일 스포츠조선 보도에 따르면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는 이날 "김호중은 오는 9월 10일부터 서초동의 한 복지기관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한다. 4주 간의 기초 군사훈련은 사회복무요원 근무 완료 후 받을 예정" 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건강한 모습으로 다녀올 김호중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호중은 오는 9월 5일 첫 정규앨범 '우리家'를 발매한다. '우리家'는 그의 유년시절부터 현재 그리고 미래까지의 스토리를 담아 기획됐으며 트롯 발라드 '우산이 없어요'와 팝 발라드 '만개'가 더블 타이틀로 선정됐다.

해당 앨범에는 폭 넓은 장르로 구성된 15개의 트랙이 담겨 전 세대 리스너들의 만족도까지 높일 계획이다.

아래는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호중 군 입대 관련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

김호중은 오는 9월 10일부터 서초동의 한 복지기관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할 예정입니다. 4주 간의 기초 군사훈련은 사회복무요원 근무 완료 후 받을 예정입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다녀올 김호중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