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배, '내가 아는 그대' 25일 발매..X-MAS 프로젝트 스페셜 싱어로 가창
이사배, '내가 아는 그대' 25일 발매..X-MAS 프로젝트 스페셜 싱어로 가창
  • 승인 2020.08.25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사배/사진=
이사배/사진=플렉스엠 제공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가 스페셜 싱어로 가창한 프로젝트 앨범 X-MAS(My Audition Song)가 발매된다.

X-MAS 프로젝트는 가수의 데뷔 전 오디션 곡을 다시 부르는 카카오M 산하 레이블 플렉스엠의 기획 프로젝트다. 소유, 적재, 루나, 레이나가 참여해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사배는 과거 개인 SNS에 '내가 아는 그대' 가창 영상을 업로드 해 화제를 모은 바, 이를 계기로 첫 싱글 'E.N.C(feat. 키썸)'을 발매하며 가수로 데뷔했다.

이에 이사배는 자신의 오디션 곡이라 할 수 있는 '내가 아는 그대'를 선곡해 X-MAS 프로젝트에 스페셜 싱어로 참여하게 됐다.

이사배가 부른 '내가 아는 그대'는 2001년 발매된 가수 서후의 대표 곡으로 애절한 멜로디와 가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통 발라드 곡이다.

이사배만의 개성 있는 보이스와 감성으로 담아낸 '내가 아는 그대'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시각 힙합 레전드 타이거JK의 웹 예능 '타이거JK의 내가 아는 그대' 2부에서 최초 라이브 무대를 감상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