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Dynamite' 추가 포토 공개+리믹스 버전 발매 예고 '기대감↑'
BTS, 'Dynamite' 추가 포토 공개+리믹스 버전 발매 예고 '기대감↑'
  • 승인 2020.08.2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 /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룹 방탄소년단이 EDM(일렉트로닉 댄스 뮤직)과 어쿠스틱 버전의 ‘Dynamite’ 음원 발매를 예고했다.

방탄소년단은 22일 공식 SNS에 ‘Dynamite’의 추가 포토를 올렸다. 이어 ‘EDM & Acoustic Remix coming on Aug 24, 1PM(KST)’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Dynamite’의 EDM, 어쿠스틱 버전이 오는 24일 오후 1시(이하 한국시간) 공개된다고 알렸다.

지난 21일 디스코 팝(Disco Pop) 장르의 새 디지털 싱글 ‘Dynamite’를 공개해 전 세계 팬들을 열광케 한 방탄소년단이 연이어 다른 버전의 음원 발매를 예고하자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한껏 고조되고 있다.

리믹스 음원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추가 티저 포토 역시 앞선 티저 포토와는 다른 구도로 이색적인 느낌을 줬다. 멤버들은 각자 개성 넘치는 포즈와 표정을 연출, 자신만의 멋과 매력을 강조했다.

방탄소년단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활력을 전파하고 싶다는 염원을 담아 ‘Dynamite’를 발표했다. 경쾌하고 밝은 디스코 팝 장르에 레트로 콘셉트, 단순한 동작을 연결한 포인트 안무로 전 세계 팬들 앞에 나섰다.

활기차고 싱그러운 곡의 분위기와 방탄소년단의 유쾌한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Dynamite’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20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건을 달성했고, 22일 오전 9시 기준으로 8473만 뷰를 넘어섰다. 뿐만 아니라 유튜브 측은 “‘Dynamite’ 뮤직비디오의 첫 공개 시점에 동시 접속자 수는 300만 명으로 역대 최고 뮤직비디오 시청 기록을 세웠다”고 발표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31일 오전 9시 ‘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2020 MTV Video Music Awards)’에서 ‘Dynamite’의 첫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태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