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부사관 시험 '20일 완성' 수험서, 8월 베스트셀러 1위 기록
육군부사관 시험 '20일 완성' 수험서, 8월 베스트셀러 1위 기록
  • 승인 2020.08.21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욀(대표 박명규)은 '2020 에듀윌 육군부사관 최신기출유형+실전보의고사 5회'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남녀 부사관 부문 8월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고 21일 전했다. 

해당 교재는 이론부터 실전까지 20일 내 끝마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으로, 이론편과 실전편, 해설편으로 나뉘어 있다.

지적능력평가 4개 영역을 단계별로 학습할 수 있고, 국사는 중요한 사건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연표를 수록했다. 낯선 용어는 키워들 풀이로 설명했고, 심화학습이 필요한 부분은 '하나 더 알아보기!'로 정리했다.

직무성격검사, 상황판단검사, 인성검사를 대비하기 위해 육군 예비역 소령 출신 저자의 풀이 팀을 제공했으며, 면접도 소홀하지 않도록 기본 팁과 평가 기준을 수록했다.

또한 '군사 및 안보 관련 필수상식 예상기출 키워드'를 통해 관련 용어를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실전편은 실전모의고사 4회분과 파이널 체크 모의고사 1회분으로 구성돼 있다. 파이널 체크 모의고사는 OMR 카드를 별도로 수록해 실전과 같은 환경에서 최종연습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설편은 혼자서도 학습이 가능하도록 상세한 해설을 담아냈다. '오답 피하기'를 통해 선택지를 각각 분석해 오답의 이유를 정리했다.

베스트셀러 1위를 유지하는 '2020 에듀윌 육군부사관 최신기술유형+실전모의고사 5회' 교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