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원정대' 4명 첫 만남 사진 공개 "이효리-제시-엄정화-화사 중 리더는 누구?"
'환불원정대' 4명 첫 만남 사진 공개 "이효리-제시-엄정화-화사 중 리더는 누구?"
  • 승인 2020.08.2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불원정대/사진=MBC홈피 캡쳐

 

환불원정대 멤버들의 첫 만남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MBC홈페이지에는 해당 사진이 올라와 게재되어 있다. 

이들이 만남 장면은 오는 22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에서 공개된다. 

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까지 센 언니 4인방 ‘환불원정대’의 첫 회동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0년 여름을 싹쓸이한 싹쓰리의 멤버 린다G(이효리)가 던진 한 마디에서 시작된 환불원정대는 지난달 31일 이들의 첫 회동을 가졌다.

1990년대부터 2020년대까지 각 세대를 대표하며 당당히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어가고 있는 네 사람은 공개된 사진 속에서 강렬한 포스를 내뿜고 있다.

선명하게 빛을 발하는 ‘REFUND(환불)’ 네온사인 아래 강렬한 아우라를 뿜어내는 ‘환불원정대’ 멤버들은 서로가 서로에게 롤모델이자 각별한 선후배 사이다.

네 사람은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각자의 매력을 대 방출했다.

특히 린다G는 물오른 센스와 입담으로 자신의 제안을 수락해준 멤버들을 맞이했으며 대한민국의 마돈나’ 엄정화는 ‘여왕’ 같은 우아함과 카리스마 눈빛 하나로 큰 언니의 존재감을 발산했고, ‘제시만 좋아하는’ 제시는 등장부터 “벗어도 돼요? 벗어도 됩니까?”라며 통제불가 하이텐션으로 현장의 모두를 당황케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린다G도 깜짝 놀라게 만든 ‘예의 바른 먹방 퀸’ 막내 화사의 ‘랍스터 뿌시기’ 신공도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멤버들은 실제 ‘환불’에 대한 자신의 생각과 ‘사랑’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환불원정대'를 이끌 리더도 확정됐는데, 그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난관(?)이 예고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시작부터 범상치 않은 기운을 뿜어내는 ‘환불원정대’ 멤버들의 첫 회동 현장은 오는 22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