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출연 확정..로운-원진아와 호흡
이주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출연 확정..로운-원진아와 호흡
  • 승인 2020.08.20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주빈/
이주빈/사진=에스더블유엠피 제공

배우 이주빈이 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 출연한다.

2021년 상반기 화제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잘생김, 섹시함, 진지함을 다 갖춘 직진남 후배 채현승(로운 분)과 연하는 남자로 안 본다는 선배 윤송아(원진아 분)의 밀당과 설렘을 담은 로맨스 드라마.

이주빈은 촉망 받는 신진 포토그래퍼 이효주를 연기한다. 극중 화장품 브랜드 끌라르 창업주의 손녀로서 모든 걸 누리며 제멋대로 삶을 살아왔지만, 강한 자존심 속에 외로움이 숨어있는 인물. 

데뷔하자마자 화려한 미모와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시선을 끈 이주빈은 2018년 tvN '미스터 선샤인'으로 안방 극장에 등장했고, OCN '트랩', JTBC '멜로가 체질', KBS2 '조선로코-녹두전', JTBC '안녕 드라큘라', MBC '그 남자의 기억법' 등에 출연했다.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하며 존재감을 드러내는 라이징스타 이주빈이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2021년 상반기에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