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다양한 혜택 담은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100% 환급 평생패스'
에듀윌, 다양한 혜택 담은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100% 환급 평생패스'
  • 승인 2020.08.19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드윌 제공
/사진=에드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하는  ‘100% 환급 평생패스’를 선보인다고 19일 전했다.

해당 과정은 평생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고,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모두 환급한다. 현재 2020+2021 교재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88명의 에듀윌 교수진과 합격전략연구소가 함께 만든 체계적인 4단계 합격 커리큘럼도 제공한다. 과목별 기초개념을 확립하고, 합격에 필요한 기본, 심화 이론을 학습한 뒤, 학습한 내용을 토대로 ‘기출공략&핵심정리’, ‘문제풀이’ 단계를 거친다. 마지막으로 ‘동형 모의고사’와 ‘마무리 특강’을 통해 학습을 완성할 수 있다.

이 밖에도 40만원 상당의 라이브 클래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에듀윌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을 대비할 수 있다.

또한 전국구 인맥 네트워크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비롯해 합격자모임, 365일 밀착관리 서비스와 실시간 현장강의 라이브클래스를 제공한다. 특히 82만원 상당의 공인중개사 실무종합패키지를 포함시켜 경매실무, 중개실무, 토지실무 등 실제 부동산 실무에 대한 내용을 무료로 학습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100% 환급 평생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