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웬티트웬티', 스무살 청춘들의 성장기...김우석 "첫 연기 도전 뿌듯"
'트웬티트웬티', 스무살 청춘들의 성장기...김우석 "첫 연기 도전 뿌듯"
  • 승인 2020.08.12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웬티 트웬티' 예고편 /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트웬티 트웬티' 예고편 / 사진=플레이리스트 제공

12일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트웬티 트웬티'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한성민, 김우석, 박상남, 찬, 채원빈, 진호은, 한수지 감독이 참석했다.

'트웬티 트웬티'는 나를 찾기 위한 낯선 일탈을 담은 성장 로맨스 드라마다. 스무 살을 넘은 이들의 위태롭지만 찬란한 청춘을 그릴 예정이다.

누적 조회수 4억8000만 뷰를 돌파한 웹드라마 ‘에이틴’ 한수지 감독의 신작으로 ‘에이틴’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다.

드라마는 연리대학교 20살 새내기 4인방과 현진(김우석 분)의 음악 크루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그려낸다.

김우석은 연리대 경제학과 이현진 역을 맡았다. 한성민, 박상은, 채원빈은 각각 정치외교학과 20학번 채다희, 정하준, 백예은 역을 맡는다.

대학교에 진학하지 않은 20살 청춘들도 있다. 찬은 래퍼지망생 손보연, 진호은은 프로듀서 지망생 강대근으로 분해 또 다른 청춘의 모습을 그려낸다.

특히 첫 연기를 하게된 김우석은 "첫 촬영 때의 긴장감을 지금도 잊을 수 없다. 좋은 배우들과 스탭들 덕분에 많이 성장해서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트웬티 트웬티는 오는 15일 오후 7시 네이버TV에서 선공개되며 유튜브에서는 22일오후 7시에 첫 방영될 예정이다. 또 JTBC에서는 오는 9월 6일 밤 11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최은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