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걸스 출신 봄수연, “조건만남+임신 고백글, 거짓”..SNS 사칭 피해
포켓걸스 출신 봄수연, “조건만남+임신 고백글, 거짓”..SNS 사칭 피해
  • 승인 2020.08.12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수연/ 사진_=sstv 제공
봄수연/ 사진_=sstv 제공

포켓걸스 출신 모델 봄수연이 SNS 사칭 피해에 적극 대응하겠다고 나섰다. 

12일 한 매체에 따르면 “해당 SNS는 사칭 계정. 스폰서와 임신 고백은 사실무근”이라고 보도했다. 

봄수연 측 관계자는 “사칭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있다. 향후 법적 대응은 봄수연 본인과 논의해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봄수연은 개인 사정으로 쉬고 있다”면서 “전속계약은 유지돼 있다. 포켓걸스는 멤버를 재정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앞서 봄수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폰과 조건만남을 고백하는 글이 게재됐다. 

그는 “술 좀 마셨어요. 저는 레이싱모델 시절부터 벗고 야한 일을 했어요. 배운건 항공서비스라 사회에서 아무것도 할게없었어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모델일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을 만났고 돈의 유혹에 넘어간 적도 많았아요”라며 “스폰/조건을 했고 포켓걸스걸그룹을 하면서 유명해졌고 더 많은 금액의 조건들이 많이 들어왔고 결국 중국 부호의 조건을 받고 중국에서 거주했었어요”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그리고 다시 한국에 와서 스폰을 했고 그 남자아이를 임신했어요. 그 남자가 저를 책임지지 않는 걸 저도 이해해요. 이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라고 덧붙였다. 

현재 해당 게시물은 삭제됐다.

[뉴스인사이드 최은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