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스핀 오프' 발매 쇼케이스.."퍼포먼스에 집중"
온앤오프, '스핀 오프' 발매 쇼케이스.."퍼포먼스에 집중"
  • 승인 2020.08.10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앤오프/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온앤오프/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온앤오프가 ‘스쿰빗 스위밍’으로 자신들만의 세계에 빠져 들었다. 한층 성장한 모습과 함께 다채로운 매력의 ‘프리즘돌’로 발전할 것을 약속했다.

10일 오후 온앤오프(ONF) 미니 5집 앨범 ‘SPIN OFF(스핀 오프)’의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코로나19 피해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이번 앨범은 미니 4집 이후 약 11개월 만의 컴백이자 Mnet '로드 투 킹덤' 이후 처음 발매하는 앨범이다.

온앤오프는 "오랜 기간 준비한 만큼 설렘도 컸다"면서 '스핀 오프'에 대해 "우리의 세계관에서 번외편으로 나온 느낌이다. 데뷔 3주년이 된 온앤오프의 아이덴티티가 나타나지 않을까 싶다. 많은 분들이 이번 앨범을 듣고 온앤오프의 색깔이 느껴진다고 생각하셨으면 한다. 사실 요즘 '명곡 맛집'이라는 말을 많이 듣는다. 그뿐만 아니라 무대를 잘하는 그룹이라는 말을 듣고 싶어서 퍼포먼스적으로도 많이 집중했다"고 말했다.

타이틀곡 '스쿰빗스위밍'은 레게 바탕에 케이팝 색채를 더한 곡으로 너와 날 이어줄 미지의 공간에 빠져든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모노트리의 황현, 윤종성을 비롯해 온앤오프 멤버 MK가 작곡, 와이엇이 작사에도 함께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온앤오프는 이날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SPIN OFF'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활동 돌입에 나섰다.

[뉴스인사이드 최은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