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호, 시니어 모델 오디션 '오래 살고 볼일' MC 낙점..한혜진과 호흡
정준호, 시니어 모델 오디션 '오래 살고 볼일' MC 낙점..한혜진과 호흡
  • 승인 2020.08.07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준호/사진=
정준호/사진=라이언하트 제공

배우 정준호가 '오래 살고 볼일-어쩌다 모델' MC로 발탁됐다.

7일 소속사 라이언하트는 "정준호가 '오래 살고 볼일-어쩌다 모델'(이하 오래 살고 볼일) 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오래 살고 볼일'은 대한민국 최초로 만 50세 이상 시니어들만 참가할 수 있는 모델 오디션 프로그램. 50세 이상의 출연자를 대상으로 하는 포맷으로, 2030 시청자들에게는 멋진 어른의 롤모델을 보여주고, 50대 이상 시청자들에게는 공감대를 형성하여 모델 오디션의 새로운 장을 열 계획이다.

개성 있는 역할과 진정성 있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정준호는 앙드레김 패션쇼 등 다수의 런웨이 경력과 광고 모델 경험을 바탕으로 시니어 모델 도전자들의 잠재력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특히 바르고 친근한 이미지로 50대 이상 시니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어 도전자들과 특급 우정 케미를 형성하며 활력소를 담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동안 '라디오스타' '아내의 맛' '놀라운 토요일'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재치와 예능감으로 화제를 모은 정준호는 또 다른 MC 한혜진과 명품 호흡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오는 10월 방송 예정.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