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권' 신소율, “김지철과 결혼 후 부부 연기 편해. 잔소기 연기 보며 반성도"
'태백권' 신소율, “김지철과 결혼 후 부부 연기 편해. 잔소기 연기 보며 반성도"
  • 승인 2020.08.04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백권 포스터/ 사진=(주)그노스 제공
태백권 포스터/ 사진=(주)그노스 제공

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 영화 '태백권'(감독 최상훈)의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배우 신소율은 부부 연기가 인상적이었다는 칭찬 질문에 "결혼 후 부부 연기를 하는 것이 편해졌다"며 "오지호 선배님도 편하게 해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영화를 보면서 평소 내가 잔소리할 때도 저런 표정과 저런 목소리인가 생각하면서 조금은 반성했다"며 "앞으로 영화를 떠올리며 사이좋게 지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소율은 뮤지컬 배우 김지철과 지난해 12월 결혼했다. 

'태백권’은 태백권 전승자가 사라진 사형을 찾기 위해 속세로 내려왔다가 지압원을 차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코믹 액션물이다. ‘태백권’은 제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코리안 판타스틱 경쟁부문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오지호는 태백권의 유일한 계승자이자 사형을 찾으러 왔다 졸지에 지압원 원장이 돼 버린 '성준' 역을 맡았다. 성준의 억척스러운 아내이자 지압원의 실질적 원장인 '보미' 역에는 신소율, 사라진 사형이자 태백권의 2인자인 '진수' 역은 정의욱이 맡았다.

‘태백권’은 오는 20일 개봉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최은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