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D-3 YG 트레저, ‘들어와’ 음원 공개 '기대↑'..."밝고 통통 튀어"
데뷔 D-3 YG 트레저, ‘들어와’ 음원 공개 '기대↑'..."밝고 통통 튀어"
  • 승인 2020.08.04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레저 포스터 / 사진= YG 엔터테인먼트 제공
트레저 포스터 / 사진= YG 엔터테인먼트 제공

최근 YG 대형 신인 트레저의 데뷔 타이틀곡 'BOY' 반주 일부가 공개데 이어 이번엔 수록곡 ‘들어와’(COME TO ME)도 공개돼 화제다. 

4일 YG 엔터테인먼트는오후 12시 공식 블로그에 트레저의 첫 싱글 앨범 수록곡 ‘들어와’(COME TO ME) 모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들어와’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가 담겼다. 약 23초의 짧은 분량이지만 ‘들어와’의 청량한 신스사운드 멜로디와 밝고 통통 튀는 분위기가 느껴졌다. 

앞서 공개된 타이틀곡 ‘BOY’가 에너제틱하고 강렬한 사운드를 예고했다면, 수록곡 ‘들어와’는 색다른 매력에 기대감이 크다. 

‘들어와’'는 YG의 실력파 프로듀서 ROVIN이 전반적인 작업을 맡았고, Kim Kyung과 BIGTONE이 작사에 힘을 보탰다. 트레저 멤버 최현석·요시·하루토는 랩 메이킹에더 직접 참여했다. 

한편 트레저는 YG가 블랙핑크 이후 4년 만에 발표하는 대형 신인이자 처음부터 글로벌 시장 공략을 목표로 한 보이그룹이다. 최현석 지훈 요시 준규 마시호 윤재혁 아사히 방예담 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 12인으로 구성됐다. 

[뉴스인사이드 최은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