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홍진영, CEO 일상 최초 공개 '전무후무 자기애 캐릭터'
'편스토랑' 홍진영, CEO 일상 최초 공개 '전무후무 자기애 캐릭터'
  • 승인 2020.08.0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편스토랑'
사진=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새로운 편셰프로 합류한 가수 홍진영이 전무후무 자기애 캐릭터로 큰 웃음을 빵빵 터뜨렸다.

지난 7월 3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13번째 메뉴대결 주제 '안주'가 공개됐다. 특히 넘치는 텐션으로 국민 갓데리로 불리는 가수 홍진영이 새 편셰프로 첫 등장,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CEO일상과 함께 넘치는 자기애로 쉴 새 없이 폭소를 유발했다.

이날 홍진영은 등장부터 '국민 갓데리' 그 자체였다. 이경규의 규라인 지목에 뒤지지 않는 텐션으로 응답한 것. 이어 공개된 홍진영의 VCR은 웃음 폭탄이었다. 홍진영은 방에서 혼자 음악을 틀어놓고 거울을 보며 춤을 췄다. 뿐만 아니라 집에서 잘 입지 않을 것 같은 드레시한 옷을 입고 아무도 없는 집에서 홀로 패션쇼를 이어갔다. 한 번 해보고 재밌었는지 두 번 연속 패션쇼를 하기도.

이와 함께 눈길을 끈 것은 집안 이곳 저곳에 붙어 있는 홍진영 본인의 사진이었다. 특유의 아련함을 장착한 홍진영의 사진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폭소를 터뜨렸다. 이승철은 "저렇게 자기 사진 갖다 놓기도 힘든데.."라며 의아해했을 정도. 그러나 놀랄 겨를도 없었다. 쉴 틈 없이 홍진영이 또 웃음을 유발한 것. 홍진영은 드레시한 차림 그대로 집 밖으로 나갔다.

걸음걸이도 위풍당당한 홍진영이 도착한 곳은 한 카페. 알고 보니 이곳은 홍진영이 직접 운영 중인 카페였다. 이곳에서 홍진영은 메뉴 아이디어를 내며 진지한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홍진영은 마치 비밀의 문과도 같은 거울 뒤 계단을 올라갔다. 2층에는 홍진영 엔터테인먼트 사무실이 자리잡고 있었다. 최근 1인 기획사 대표가 된 홍진영의 사무실이 최초 공개된 것이다.

널찍한 사무실과 사무실 못지 않은 크기의 탕비실, 그 옆에는 CEO 홍진영의 방이 있었다. 역시나 자기애의 화신답게 이곳에도 아련한 홍진영의 사진이 가득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홍진영은 자신의 노래를 틀어놓고 홀로 댄스파티를 벌였다. 홍진영은 시종일관 지치지 않고 저 세상 텐션을 자랑했다. 반면 홍진영과 달리 다소 침착한 직원들의 모습 또한 웃음 포인트였다.

한 번 빠지면 절대 헤어나올 수 없다는 자기와의 사랑. 홍진영의 전무후무 자기애 캐릭터는 큰 웃음을 빵빵 터뜨렸다. 오윤아는 "'편스토랑'에서 생소한 그림"이라며 놀라워했다. 아직 본격적인 요리 실력도 보여주지 않았다. CEO 홍진영의 모습, 자기애 넘치는 모습만 보여줬음에도 이렇게 큰 웃음을 선사한 홍진영이 본격적으로 메뉴 개발에 돌입했을 때 어떤 재미를 안겨줄지 기대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우주 최강 아이돌 강다니엘이 스페셜MC로 컴백해 반가움을 자아냈다. 강다니엘은 전매특허 애교를 선보이는가 하면, 다양한 리액션과 입담을 자랑했다. 제작진은 "강다니엘의 특별한 활약이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태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