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나홀로 이식당', 오늘(31일) 오픈에 기대감 UP…백종원과 만나 신메뉴 연습
이수근 '나홀로 이식당', 오늘(31일) 오픈에 기대감 UP…백종원과 만나 신메뉴 연습
  • 승인 2020.07.31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수근 /사진=tvN '나홀로 이식당' 제공
이수근 /사진=tvN '나홀로 이식당' 제공

 

이수근의 '나홀로 이식당'이 드디어 오픈한다. 

달나라 공약 이행 프로젝트 2탄 tvN '나홀로 이식당'은 31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한다. 

'나홀로 이식당'은 '채널 십오야' 구독자가 100만 명을 돌파하면 달나라에 보내주겠다고 한 나영석 PD의 공약을 이행하기 위한 것. 나 PD는 이룰 수 없는 달나라 공약 대신 은지원, 이수근의 개인 프로젝트를 방송하기로 했고, 은지원 프로젝트인 젝스키스의 합숙 예능 '삼시네세끼'에 이어 이수근 프로젝트인 '나홀로 이식당'이 전파를 탄다. 

이수근은 '나홀로 이식당'을 통해 한여름 푸른 강원도에서 혼자 식당을 운영한다. 산골 식당에서 이수근이 소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직접 요리, 미리 사전 신청을 통해 당첨된 손님들에게 대접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되는 '나홀로 이식당' 첫 방송에서는 사장, 메인 셰프, 주방보조, 설총(설거지 총책임자), 재료 손질, 서빙, 계산, 주차 등 산골 식당의 모든 것을 도맡은 이수근의 식당 오픈 준비가 그려질 예정이다. 

1회에서는 백종원을 만나 신메뉴를 연습하는 이수근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라 백종원이 이수근을 위해 어떤 메뉴를 선물했을지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나홀로 이식당'은 10분 편성물로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버전을 시청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최은영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