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박은빈-김민재, 설렘 가득한 눈맞춤 티저포스터 공개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박은빈-김민재, 설렘 가득한 눈맞춤 티저포스터 공개
  • 승인 2020.07.31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포스터/사진=SBS 제공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8월 31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스물아홉 경계에 선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아슬아슬 흔들리는 꿈과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2개월 만에 재가동하는 SBS 월화드라마의 첫 주자로 안방 극장 시청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앞서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클래식 감성 충만한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한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김민재가 연주하는 슈만의 '트로이메라이' 피아노 음악과 박은빈의 마음을 울리는 내레이션, 마주한 두 사람의 어색함과 수줍음 가득한 미소가 눈길을 끌었다.

이런 가운데 31일 공개된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티저 포스터는 1차 티저 영상과 이어지는 박은빈, 김민재의 부드러운 눈맞춤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티저 포스터에는 밤 산책 중인 박은빈과 김민재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고즈넉한 돌담길과 한 여름 밤의 정취가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한 폭의 수채화처럼 그려진 두 사람의 모습이 마음을 설레게 한다.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따스함, 설렘, 풋풋함, 아련한 끌림 등 다양한 감정을 떠오르게 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드라마를 통해 풀어낼 이야기와 감정선을 궁금하게 만든다.

오는 8월 31일 첫 방송.

[뉴스인사이드 송지나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