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쇼핑몰, 알뜰 쇼핑을 위한 다양한 ‘적립금 증정 이벤트’ 진행
신앙촌쇼핑몰, 알뜰 쇼핑을 위한 다양한 ‘적립금 증정 이벤트’ 진행
  • 승인 2020.07.29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회원 대상, 무료배송 서비스 제공 및 적립금 증정
-지인에게 신앙촌 쇼핑몰 초대 링크 발송 시 적립금 5천 원을 증정
신앙촌쇼핑몰 ‘신규회원 추가 이벤트’ 이미지
신앙촌쇼핑몰 ‘신규회원 추가 이벤트’ 이미지

 

최근 코로나19의 장기화 여파로 온라인 쇼핑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신앙촌쇼핑몰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생필품 등을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는 적립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전했다.

신앙촌쇼핑몰은 올해 연말까지 친구 초대 이벤트와 멤버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 초대 이벤트의 경우, 신앙촌쇼핑몰 링크를 지인에게 전달 후, 나를 추천인으로 쓴 지인이 가입 후 첫 배송을 완료하면 나와 친구 모두 5천 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앙촌쇼핑몰 첫 멤버십 기념 이벤트로 신규 가입 후 첫 구매 시에는 2천 포인트의 적립금과 함께 무료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신앙촌 관계자는 “적립금 증정 이벤트 참여를 통해 알뜰한 쇼핑 즐기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분들께 다양한 혜택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신앙촌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앙촌쇼핑몰은 박태선 회장이 세운 천부교 신앙촌 기업에서 생산하는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은 ‘요구르트 런’ △전통적인 옹기 숙성방식을 거친 ‘양조 생명물 간장’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을 획득하고 천연암반수를 사용한 ‘생명물 두부’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